홈 > KNS 입시전략 > 온라인 입시상담
2025-10-13
조회 429
고2 탐구 선택과목을 결정해야 해서, 급하게 온라인으로 문의합니다.
아이 진로는 심리학과로 정했고, 2학년때 탐구과목을 모두 사탐으로 했는데 지금 한과목을 생명과학으로 바꿀까 고민중입니다. (세계지리 → 생명과학)
현재 여고에 재학중이고, 생명과학이나 세계지리 선택한 인원은 비슷합니다. 90명 내외..
심리학과는 생명과학 듣는게 유리하다는 말도 있지만 실제 수시에서 생명과학을 수강한게 유리하게 작용할지 궁금합니다.
|
|
||||||
| 이전 | 국제고 또는 외고 문의 | 2026-06-03 |
| 다음 | 목표 | 2025-06-11 |